인텔기반의 칩에서 애플의 자체 생산칩인 M1이 2020년에 나온 이후 M2, M3로 업그레이드 되고 있는데요.
M3는 어떤칩이고, 새로나온 맥북 에어 M3는 어떤 특징이 있는지, 정리해 볼게요.
1) 맥북 에어의 M3 칩에는 CPU, GPU, RAM 및 기타 구성 요소가 모두 들어있습니다.
SoC(시스템 온 칩)로 알려진 이러한 통합은 구성 요소 간 데이터 전송 속도를 높여, Intel 기반 시스템에 사용되는 개별 구성 요소에 비해 전반적인 성능이 더욱 좋아졌습니다.
2) 공정 기술을 기반으로 제작되어 더 작은 공간에 더 많은 트랜지스터를 넣을 수 있어 속도와 효율성이 모두 좋아좋아졌습니다.
이는 Intel 칩에 비해 와트당 성능이 더 높기 때문에 맥북이 많은 전력을 소비하지 않고도 고성능을 제공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두께 같고, 포트구성 같고, 키보드, 디스플레이, 4가지 색상도 같습니다.
파이널 컷의 4K작업도 원활하게 진행되며,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인터넷, 이미지, 웹서핑, 문서작성, 영상시청등 많은 창을 열어도 빠르고 쾌적하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두 개의 모니터를 노트북에 연결하면 생산성과 전반적인 컴퓨팅 경험이 크게 향상될 수 있죠.
듀얼 모니터 구성을 설정하면 좋은점 적어볼게요.
듀얼 모니터를 설정하면 업무용이든 게임용이든 보다 효율적이고 즐거운 컴퓨팅 환경을 만드는것으로 더욱 편한하게 일하고,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음성을 텍스트로 실시간 변환, 시각 요소 인식, 카메라 기능강화 등
굿노트 6의 AI작업, 믹셀미터프로의 작업, 마이크로소프트 365등에서 적용
새로나온 맥북 M3에 대해 M3칩의 장점과 이런 맥북 에어로 더욱 잘 할 수 있는 기능등을 알아 보았습니다.
다른 추가 옵션이 없다면 맥북 에어 M2와 약 20만원 차이가 나는데요.
온디바이스 AI를 활용해 앞으로도 더욱 생산성, 창의성등을 높일 스마트한 기능이 추가될텐데, 고민중이라면 최신 M3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맥북 에어는 노트북 중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제품입니다. 분명한 이유가 있을텐데요. 일단 예뻐서 갖고…
맥북 에어의 디스플레이는 단순히 선명하고 뚜렸한 화면만이 아니죠. 사용자의 경험을 행복하고 만족스럽게 만들어 줍니다.…